IR

IR

NEWS

제목 ㈜토모-㈜바이오리더스,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이뮤노아르폴리” 공동개발 2018-01-16

article.png

1RUDXVMQA5_1.jpg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회사 (주)토모(대표 김형욱)가 바이오신약 및 소재 전문기업 (주)바이오리더스(대표이사 박영철, 성문희)와 함께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이뮤노아르폴리"를 공동개발해 오는 1월 11일 출시할 예정이다.

(주)토모는 지난 해 식이섬유제품 "화이버셀라", 유산균 제품 "락토셀라"를 내놓은 바 있다.

올해 초 면역증강 기능을 갖고 있는 원료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을 주성분으로 한 "이뮤노아르폴리"를 출시함으로써 장관면역 강화에 특화된 제품구성을 구현해 냈다.

청국장의 끈적끈적한 점액성 물질의 주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선천성 면역세포의 일종인 자연살해세포(NK Cell: natural killer cell)를 활성화시키는 기능이 있으며 특히 한국인에게 적합한 면역력 개선 기능성 원료로 알려져 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8주간의 폴리감마글루탐산 섭취 결과 NK세포의 활성이 섭취 전과 비교하여 52.3% 증가한 것이다.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주)바이오리더스 연구진이 개발, 생산에 적용된 바이오 제조기술은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제 2007-9호)'로 선정된 특허원료로 "이뮤노아르폴리"는 (주)토모와 (주)바이오리더스 양사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주)토모의 김형욱 대표는 "건강의 기초는 면역력이기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헬스케어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학계와 전문 연구소, 산업계를 연계한 합동연구를 계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주)토모는 이번에 출시되는 '이뮤노아르폴리'의 제품브랜드 강화에 나서는 한편, 계열 네트워크 유통기업인 (주)토모라이프를 통해 적극 판매해나갈 계획이다.